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SNS와 음악 업계의 상호 의존도 심화...“T...

(무료)SNS와 음악 업계의 상호 의존도 심화...“Twitter 최다 팔로워 보유 이용자 상위 10명 중 8명이 뮤지션”

 

링크: http://bit.ly/NbcfVH

 

<Key Message>
뮤지션이 SNS를 홍보 창구로 활용하고, SNS는 뮤지션을 트래픽 증대 수단으로 활용하는 등 SNS와 음악 업계간의 상호 의존도가 강화되고 있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Twitter 이용자 10명 중 8명이 뮤지션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양 업계의 제휴를 통한 윈윈 사례가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추세다.

 

- 음악 업계는 SNS 통한 홍보 효과에 의존, 뮤지션은 SNS의 트래픽 증대 수단으로 부상


P 스트라베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