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SNS와 음악 업계의 상호 의존도 심화...“Twitter 최다 팔로워 보유 이용자 상위 10명 중 8명이 뮤지션”
<Key Message>
뮤지션이 SNS를 홍보 창구로 활용하고, SNS는 뮤지션을 트래픽 증대 수단으로 활용하는 등 SNS와 음악 업계간의 상호 의존도가 강화되고 있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Twitter 이용자 10명 중 8명이 뮤지션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양 업계의 제휴를 통한 윈윈 사례가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추세다.
- 음악 업계는 SNS 통한 홍보 효과에 의존, 뮤지션은 SNS의 트래픽 증대 수단으로 부상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ble Show 2012`에서 나타난 5大 핫이슈 (0) | 2012.06.05 |
---|---|
‘So.cl’ 등장...‘Bing 검색’과 ‘SNS’ 결합한... (0) | 2012.06.05 |
한 눈에 보는 대한민국 인터넷 30년 (0) | 2012.06.04 |
Rakuten, Pinterest와 제휴...e-Commerce와 이미징... (0) | 2012.06.04 |
(무료)Amazon, 모바일 광고 시장 공략 행보 가시화... (0) | 2012.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