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미국인 절반이 ‘게이머’...콘솔 게임의 여전한 강세 속 모바일·소셜 게임 급성장 中
<Key Message>
엔터테인먼트 시장 전문 컨설팅 업체 Frank Magid Associates의 미국 홈 엔터테인먼트 관련 설문조사 결과, 미국 성인의 과반수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 등 게임이 TV와 인터넷 다음으로 중요한 홈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콘솔 게임이 여전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및 소셜 게임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Source: Frank Magid Associates).
- 미국인 과반수가 게임 이용 中...콘솔·PC 게임에 TV·인터넷 다음으로 많은 비용 소비
- 콘솔게임의 강세, 모바일게임 및 소셜게임도 근소한 차로 2,3위 차지하며 큰 폭의 성장세 기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Qualcomm의 신규 칩셋 공급 지연으로 인한 시장 내... (0) | 2012.05.23 |
---|---|
MS ‘HomeOS’ 앞세우고 또 하나의 플랫폼 시장으... (0) | 2012.05.23 |
국내 스마트TV 시장의 각 진영별 추진 내역 및 전... (0) | 2012.05.22 |
동영상 공유 서비스 붐 촉발한 ‘Socialcam’과 ‘... (0) | 2012.05.22 |
(무료)모바일 단말 시대, 모바일 메모리 시장도 ‘... (0) | 201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