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중소 사업자용 셀프 서브 광고 서비스 개시...또 하나의 대형 광고 플랫폼 등장 가능성 대두
[News]
Twitter가 중소 사업자용 셀프 서브(self-serve) 광고 서비스를 개시했다. 중소 광고주를 대거 유치하기 위한 복안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Facebook과 Google이 셀프 서브 광고 서비스를 기폭제 삼아 온라인 광고 시장을 점령한 전례를 감안해 이번 중소 사업자용 광고 서비스 출시가 Twitter의 광고 매출 신장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News Plus]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 Twitter가 지난 3월 26일 중소 사업자를 겨냥한 새로운 광고 서비스를 출시했다. Twitter는...
<Table 1> Twitter의 중소 사업자용 셀프 서브 광고 서비스 내용
[View Point]
Twitter는 중소 사업자용 광고 서비스 출시에 앞서 온라인에 이어 지속적으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광고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Figure 1> Twitter의 2011-2014 글로벌 광고 매출 추이 (단위: 백만 달러)
<Figure 2> Twitter와 Facebook의 광고주 카테고리별 광고 클릭률(CTR) 비교
<Table 2> 사업자별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 추이 (단위: 십억 달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英 IP&TV World Forum 2012, `소셜 TV 서비... (0) | 2012.04.13 |
---|---|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의 공급채널(S... (0) | 2012.04.13 |
(무료)`MIPTV 2012`서 포착된 프로그램 제작사의 ... (0) | 2012.04.12 |
중국 3대 이동통신사업자 2011년 실적 및 2012년 ... (0) | 2012.04.12 |
Amazon, 물류 로봇 업체 Kiva Systems 인수로 e-C... (0) | 201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