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글로벌 방송콘텐츠 시장 "MIPTV 2012"서 포착된 프로그램 제작사의 직접 콘텐츠 유통 전략
<Key Message>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콘텐츠 시장 "MIPTV 2012"에서 프로그램 제작사가 방송사 및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를 거치지 않고 직접 콘텐츠 유통을 시도하는 사례가 목격되고 있다. 글로벌 프로덕션 사업자 All3Media는 일부 TV 단말에서 자사 콘텐츠를 VOD로 제공하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A3M Unmissable"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 방송 업계의 콘텐츠 유통 플랫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부상으로 TV 일변도 탈피 中
- 직접 콘텐츠 유통 노리는 프로그램 제작 진영...마케팅 전략 성패가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 의 공급채널(S... (0) | 2012.04.13 |
---|---|
Twitter, 중소 사업자용 셀프 서브 광고 서비스 개... (0) | 2012.04.13 |
중국 3대 이동통신사업자 2011년 실적 및 2012년 ... (0) | 2012.04.12 |
Amazon, 물류 로봇 업체 Kiva Systems 인수로 e-C... (0) | 2012.04.12 |
(무료)Android 공식 앱스토어 Google Play, 중국에... (0) | 2012.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