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MIPTV 2012`서 포착된 프로그램 제작사의 ...

(무료)글로벌 방송콘텐츠 시장 "MIPTV 2012"서 포착된 프로그램 제작사의 직접 콘텐츠 유통 전략

 

링크: http://bit.ly/HLQxmY

 

<Key Message>
최근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콘텐츠 시장 "MIPTV 2012"에서 프로그램 제작사가 방송사 및 온라인 동영상 사업자를 거치지 않고 직접 콘텐츠 유통을 시도하는 사례가 목격되고 있다. 글로벌 프로덕션 사업자 All3Media는 일부 TV 단말에서 자사 콘텐츠를 VOD로 제공하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A3M Unmissable"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 방송 업계의 콘텐츠 유통 플랫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부상으로 TV 일변도 탈피 中
- 직접 콘텐츠 유통 노리는 프로그램 제작 진영...마케팅 전략 성패가 관건


P 스트라베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