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英 위성 TV 사업자 BSkyB(British Sky Broadcasting)가 색다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전략을 구사해 화제가 되고 있다.
BSkyB는 자사 가입자 대상 VOD 서비스 "Sky Anytime+"에 이어 가입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고, 비가입자들도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플랫폼 생방송 스트리밍 서비스 "Sky Go"를 선보이며 유료 TV 진영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제공 정책의 향방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나섰다.
[News Plus]
영국의 위성 TV 사업자 BSkyB는 자사 위성 TV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500편 이상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Figure 1> "Sky Go" iPad 애플리케이션 화면
[View Point]
최근 미국 유료 TV 업계에서는 Netflix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급성장 으로 인한 가입자 이탈이 가시화 되면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美 온라인 광고 시장, 2016년 770억 달러 규모 형성하며 TV 광고 추월 예상 (0) | 2011.08.30 |
---|---|
HP의 webOS 매각설 vs 회생설 비교 (0) | 2011.08.30 |
(무료)인기 모바일 게임 Angry Birds, Roku 신규 ... (0) | 2011.08.29 |
스마트TV 플랫폼에서 HTML5 확산을 촉진하는 3가지... (0) | 2011.08.29 |
게임 유통업체 GameStop, 클라우드 게임 발표...O... (0) | 2011.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