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온라인 검색 후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하는...

무료 링크: http://bit.ly/n1lAhD

 

-Key Message-

검색은 온라인에서, 구매는 오프라인에서 행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커머스의 장점만 취하는 이른바 크로스 채널(Cross Channel) 쇼핑이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인 Forrester Research는 미국의 크로스 채널 커머스 시장 규모가 2015년까지 1조 5,500억 달러로 성장해 전체 소매 판매(retail sales) 시장의 44%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온라인-오프라인 커머스 장점 연계한 ‘크로스 채널 커머스(Cross-Channel Commerce)’ 주목

-크로스 채널 커머스, 소비자 만족도 상승과 판매자 매출 증대에도 유리

-美 크로스 채널 커머스 시장, 2015년까지 1조 5,500억 달러로 성장



P 스트라베이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