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mQW888
-Key Message-
모바일 서비스, 온라인 게임 등 서비스 다각화로 성장세를 구가해 오고 있는 중국의 인기 포털사이트 소후(捜狐; Sohu.com)가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부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소후는 풍부한 자금력 및 충성도 높은 이용자를 발판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소후, 시청 시간 기준 中 2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로 등극...1위 사업자는 유쿠
-프리미엄 콘텐츠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으로 서비스 차별화 시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앱스토어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 ‘써드... (0) | 2011.05.18 |
---|---|
유럽 통신사업자들의 콘텐츠 제공업자에 대한 ‘망... (0) | 2011.05.18 |
Google 개발자 컨퍼런스 2011에서 공개된 Android... (0) | 2011.05.17 |
Facebook, `Sponsored Stories` 등 SNS 특성 활용... (0) | 2011.05.17 |
(무료)유명 인사의 온라인 이미지 관리 서비스 제... (0) | 2011.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