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Facebook, `Sponsored Stories` 등 SNS 특성 활용...

링크: http://bit.ly/lwFdBM

 

 

[News]
최근 시장조사업체 Enders Analysis는 2011년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에서 Facebook이 Google을 제치고 업계 1인자로 부상할 것이라는 예측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1월 출시된 Facebook의 신규 광고 서비스 "Sponsored Stories"가 뛰어난 광고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등, SNS의 특성을 활용한 타깃 광고를 발판으로 한 Facebook의 온라인 광고 시장 장악 가능성이 한층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News Plus]
올해 초 Goldman Sachs 등으로부터 15억 달러의 대규모 투자금을 유치한 바 있는 Facebook이 광고 서비스 확대 계획을 밝힘에 따라...

<Table 1> 지난 4월부터 적용된 "Sponsored Stories" 확대 내용 

[View Point]
이용자의 Facebook 내 활동 상황을 광고 콘텐츠로 활용했다는 점에서 한 차원 진화된 양방향 디스플레이 광고로...

<Table 2> 美 인기 웹서비스의 방문자수 점유율 (5월 첫째주)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