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ony Pictures가 최근 iPad, iPhone, iPod 이용자를 겨냥한 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Crackle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Sony Pictures의 멀티 플랫폼 동영상 서비스 Crackle에 기반해 제공되는 Crackle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모바일 단말 이용자의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 추세를 포착한 Sony가 자사의 콘텐츠•단말 자산을 적극 활용해 주요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투입한 히든카드로 풀이되고 있다.
[News Plus]
Crackle의 전신은 2004년에 설립된 UCC 공유 사이트 Grouper로, Sony Pictures는 지난 2006년 8월 6,500만 달러에...
<Figure 1> ‘Crackle’ 의 콘텐츠 유통 채널
<Figure 2> ‘Crackle’ iPad 애플리케이션 화면
<Figure 3> ‘Crackle’ iPhone 애플리케이션 화면
[View Point]
Sony Pictures의 iOS 기반 Crackle 애플리케이션 출시가 Netflix, Hulu가 주도하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
<Figure 4>Crackle∙Hulu∙Netflix 웹사이트의 월간 순방문자수 추이
<Figure 5>iTunes 무료 애플리케이션 To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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