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美 메이저 지상파 방송사 중 유일하게 Hulu에 동참하지 않은 방송사인 CBS가 온라인 동영상 제공 확대를 위한 행보를 본격화하고 있다.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온라인 동영상을 제공해 오던 CBS가 온라인 동영상 버전의 TV 가이드 서비스 Clicker.com 인수 및 Netflix와의 제휴 등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는 것이다.
[News Plus]
CBS는 4대 美 메이저 지상파 방송사 중 광고 기반 무료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Figure 1> Clicker 홈페이지 화면
[View Point]
CBS의 Leslie Moonves CEO는 지난해 말 무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Hulu 보다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2011년 1분기 글로벌 WiMAX 가입자 수 1,70... (0) | 2011.04.05 |
---|---|
App 형태로 제공되는 최초의 영화 등장, ‘Dark K... (0) | 2011.04.05 |
(무료)美 방송·광고 업계, 양방향 광고 및 VOD 광... (0) | 2011.04.04 |
Google의 새 소셜 검색 기능 ‘플러스원(+1)’ 개... (0) | 2011.04.04 |
멀티플랫폼을 지향하는 IPTV 사업자의 4가지 유형... (0) | 2011.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