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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Message-
지난 몇 년간 무성한 추측에도 불구하고 TV 방송 및 VOD를 통해 제공될 향상된 TV 광고 플랫폼이 등장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 美 케이블 업계 조인트 벤처 Canoe Ventures와 美 광고주 협회(ANA; 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가 결성한 "CEE MEE" 프로젝트, 광고 기술 업체 BlackArrow와 美 광고업협회(4As; American Association of Advertising Agencies)가 출범한
"Advanced Advertising Media Project(AAMP)" 등이 잇따라 등장하면서 관련 업계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CEE MEE" 프로젝트, 양방향 TV 광고 효과 측정에 주력
-"Advanced Advertising Media Project", 무료 VOD 삽입 광고 효과 측정이 주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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