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시장조사업체인 GigaOM은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는 시장에서 ‘dumb-pipe’로 전락하고 있는 이통사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인프라와 가입자 기반의 활용, 단말 차별화 전략을 펼쳐야 한다고 분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ntendo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3DS` 미국 상륙.... (0) | 2011.03.30 |
---|---|
(무료)Sony Pictures, DVD보다 저렴한 영화 다운로... (0) | 2011.03.30 |
New York Times, 온라인 뉴스 유료화 실험 개시..... (0) | 2011.03.30 |
Apple의 ‘Mac App Store’ 수익성 및 앱 등록 현... (0) | 2011.03.28 |
최신 드라마 독점 방영권 획득한 Netflix, 美 유료... (0)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