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New York Times, 온라인 뉴스 유료화 실험 개시.....

링크: http://bit.ly/f5qAZP

 

 

[News]
New York Times紙가 온라인 뉴스 유료화를 선언하자, 방문자 수 감소에 따른 광고 수익 저하에 대한 우려 등 유료화의 위험성을 둘러싼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New York Times측은 시기 및 사안에 따라 유료화를 일부 완화하는 등의 유연한 유료화 정책 도입을 다짐하며 온라인 뉴스 유료화에 따른 우려를 불식시키려 하고 있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경기 침체기 유료화 도입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News Plus]
New York Times가 온라인 뉴스 콘텐츠를 가입형 유료 서비스 형태로...

<Figure 1> New York Times 디지털 요금제 안내 페이지

[View Point]
New York Times의 이번 유료화 결정은 앞서 온라인 뉴스 유료화 정책을 도입한...

<Figure2> 미디어별 연간 온라인 구독료 비교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