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gTPp7w
-Key Message-
다수의 미디어 사업자와 iPad를 통한 출판을 위해 협력한 바 있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UBM(United Business Media)의 David Levin CEO가 iPad를 통한 신문·잡지 출판의 수익성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하면서, 미디어 사업자들이 iPad를 통한 콘텐츠 제공을 서두르기에 앞서 수익성 확보에 유념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iPad 기반 신문·잡지 수익성 열악...Apple의 폐쇄적인 플랫폼 운영 정책도 문제
-英 Financial Times, 크로스 플랫폼 프리미엄(freemium) iPad 신문으로 각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유럽 유료 디지털 콘텐츠 시장, 선택지 부족... (0) | 2011.03.25 |
---|---|
Apple, Google, Nokia의 써드파티 개발자 지원 전... (0) | 2011.03.25 |
태블릿 PC를 둘러싼 소비자 시장과 법인 시장의 차... (0) | 2011.03.24 |
‘TV와 자동차’,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확산을 위... (0) | 2011.03.24 |
(무료)Apple의 Mac App Store 성적표 공개... 유료... (0) | 2011.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