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hkei5T
-Key Message-
시장조사업체 Forrester Research가 2010년 말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유럽 소비자들의 유료 디지털 콘텐츠 사용 의사는 2009년 26% 대비 증가한 31%로 나타났지만, 실제 유료 디지털 콘텐츠를 사용 중이라고 답변한 응답자는 2009년 대비 오히려 줄어든 것으로 드러나 유럽 유료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수급 불균형이 심각한 것으로 확인되었다(source: Forrester Research).
-유럽 유료 디지털 콘텐츠 시장, 소비자 이용 의사 증가에도 불구 실제 이용자 비율은 감소 추세
-유럽 e-Book∙음악 시장, 각각 Amazon과 Apple이 주도...동영상∙게임 시장에는 절대 강자 없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페이스의 미래...인간의 두뇌와 컴퓨터를 연결... (0) | 2011.03.28 |
---|---|
WiMAX와 LTE 두고 고민에 빠진 美 Sprint, 4G 시대... (0) | 2011.03.25 |
Apple, Google, Nokia의 써드파티 개발자 지원 전... (0) | 2011.03.25 |
(무료)`iPad 통한 신문·잡지 출판, 수익성 확보 ... (0) | 2011.03.24 |
태블릿 PC를 둘러싼 소비자 시장과 법인 시장의 차... (0) | 2011.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