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gN4NLH
-Key Message-
日 인터넷 관련 조사기업 MEDIA INTERACTIVE가 新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부상 중인 SNS 서비스에 대한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심인 mixi와 달리 타 SNS는 유행에 편승하여 가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이용자들은 mixi를 통해 ‘근황보고’, ‘잡담’, ‘취미 관련 대화’ 등 지인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주로 이용하지만, 타 SNS에서는 단순열람 등 정보수집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mixi, 日 SNS 시장 1위 사업자 자리 고수 中...Twitter, Facebook, GREE, 모바게타운이 뒤이어
-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심인 mixi와 달리 타 SNS는 유행에 편승하여 가입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라우드 컴퓨팅과 WebOS를 키워드로 내세운 HP의... (0) | 2011.03.18 |
---|---|
Facebook의 `반값` 할인 프로모션 서비스 출시...... (0) | 2011.03.18 |
태블릿 PC 벤더별 시장 내 포지셔닝과 시장점유율... (0) | 2011.03.17 |
美 소셜 커머스 시장, 춘추전국 시대 도래... Gro... (0) | 2011.03.17 |
(무료)태블릿의 PC 시장 잠식 위기 직면한 PC 제조... (0) | 2011.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