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roupon의 급격한 성장세에 탄력을 받은 美 소셜 커머스 시장이 Facebook 등 대형 사업자 및 니치 마켓을 겨냥한 다양한 신생 업체의 진입으로 춘추전국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지난해 말 Google의 60억 달러 인수 제안마저 거절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Groupon을 따라잡으려는 후발주자의 행보가 美 소셜 커머스 시장의 파이를 키우는 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향후 시장 추이에 주목하고 있다.
[News Plus]
미국의 대표적인 소셜 커머스 업체 Groupon 의 급성장에 주목한 웹 서비스 업계의 대형 사업자들은 지난해 말부터...
<Table 1> Google, Amazon, Facebook의 최근 소셜 커머스 관련 행보
<Figure 1> ‘Jdeal’ 서비스 화면
<Table 2> 니치 마켓을 겨냥한 신규 소셜 쇼핑 서비스
<Figure 2> ‘PetSimply’ 서비스 화면
[View Point]
소셜 커머스 서비스는 여타 웹 서비스와 비교해 서비스 과정에서 특별한 기술적 요건이 필요하지 않고, 창업 비용 또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日 SNS 1위 사업자는 ‘mixi’...커뮤니케이... (0) | 2011.03.17 |
---|---|
태블릿 PC 벤더별 시장 내 포지셔닝과 시장점유율... (0) | 2011.03.17 |
(무료)태블릿의 PC 시장 잠식 위기 직면한 PC 제조... (0) | 2011.03.16 |
Amazon과 Facebook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0) | 2011.03.16 |
2010년 미국 벤처 캐피털, 소셜 커머스와 비디오 ... (0) | 2011.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