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美 소비자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 TV ...

무료링크: http://bit.ly/hCJQy0

 

-Key Message-

글로벌 리서치&컨설팅 전문기업 PwC(PricewaterhouseCoopers)가 최근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응답자들이 TV, 영화 등 온라인 동영상 시청에 소비하는 시간이 주당 12.4시간인 반면, 기존 TV 시청에 소비하는 시간은 주당 9시간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나는 등 美 소비자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이 기존 TV 시청 시간을 추월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Source: PwC).

 

-44세 이하 연령대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비중 높아...모바일 동영상 선호도는 미미

-영화 콘텐츠 시청 시 Netflix 선호...DVD 우편 대여∙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모두 인기 높아



P STRABASE.com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