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hCJQy0
-Key Message-
글로벌 리서치&컨설팅 전문기업 PwC(PricewaterhouseCoopers)가 최근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응답자들이 TV, 영화 등 온라인 동영상 시청에 소비하는 시간이 주당 12.4시간인 반면, 기존 TV 시청에 소비하는 시간은 주당 9시간에 불과한 것으로 드러나는 등 美 소비자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간이 기존 TV 시청 시간을 추월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Source: PwC).
-44세 이하 연령대의 온라인 동영상 시청 비중 높아...모바일 동영상 선호도는 미미
-영화 콘텐츠 시청 시 Netflix 선호...DVD 우편 대여∙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모두 인기 높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ad 2 출시에 따른 Apple 및 Tablet PC 시장 매출... (0) | 2011.03.11 |
---|---|
제4의 이통사 되겠다던 美 케이블방송사 Cox, 빨간... (0) | 2011.03.11 |
성장률 하락으로 위기에 직면한 디지털 음악시장 (0) | 2011.03.10 |
Facebook,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방위 확대 中..... (0) | 2011.03.10 |
(무료)Zynga·Disney 등 게임 업계, 플래시 필요 ... (0) | 2011.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