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ft51s9
-Key Message-
3D TV 시장이 예상과 달리 침체에 빠진 가운데, 3D TV 업계에서는 3D 비디오 게임의 잇따른 출시를 3D TV 수요 반전의 계기로 삼으려 하고 있다. 풍부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3D TV는 실제로 젊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필수 게임 시스템으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전용안경이 필요하지 않는 3D TV의 개발 및 보급 또한 3D 게임의 수요 확산을 위한 선행과제로 거론되고 있다.
-3D TV, 불편한 이용 환경과 가격 부담으로 여전히 소비자 호응 저조
-3D 게임, 3D TV 확산을 위한 촉매제로 주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게임 개발사 Zynga의 업계 최고 수익 마진률... (0) | 2011.03.02 |
---|---|
케이블 사업자 Charter와 DVR 업체 TiVo의 제휴…... (0) | 2011.03.02 |
유료 TV 방송을 위협하는 Netflix의 성장세 분석 (0) | 2011.02.28 |
3G 트래픽 과부하 해소를 위한 美 T-Mobile의 선택... (0) | 2011.02.28 |
2011년 태블릿 PC 시장 수급 전망과 벤더별 제품 ... (0) | 2011.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