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최근 15억 달러의 대규모 투자금을 유치한 바 있는 Facebook이 수익성 확보를 위해 광고 서비스 확대 계획을 밝힘에 따라 美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Facebook과 Google의 맞대결 양상이 한층 심화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특히 시장조사업체 eMarketer가 Twitter의 2011년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수준에 달할 것이라고 전망하는 등 소셜 미디어가 온라인 광고 시장의 차세대 맹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Facebook의 광고 서비스 확대가 온라인 광고 시장에 미칠 여파에 벌써부터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ews Plus]
Facebook은 최근 "Sponsored Stories"라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 서비스를 공개했다...
<Figure 1> Starbucks와 관련된 News Feed(左) 및 "Sponsored Story" 광고(右) 게재 사례
[View Point]
최근 새로운 소셜 광고 서비스를 공개하는 한편, 광고 서비스 확대 방침을 밝히는 등 Facebook이...
<Figure 2> 전세계 주요 웹 서비스 페이지뷰 증감 추이(2007~2010)
<Figure 3> 광고 유형에 따른 효과 분석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Google OS, Android로 수렴 전망...태블릿 ... (0) | 2011.02.08 |
---|---|
e-커머스 사업자의 Facebook 활동을 위한 7大 고려... (0) | 2011.02.08 |
(무료)선진국 소비자, LBS 이용률 높아...개인정보... (0) | 2011.02.07 |
2010년 미국 3D 박스오피스 시장 결산 (0) | 2011.02.07 |
4분기 실적에 나타난 Nokia의 위기...“스마트폰 ... (0) | 2011.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