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fQEPdq
-Key Message-
Microsoft가 최근 시장조사업체에 의뢰해 미국, 영국, 캐나다, 일본, 독일 등 5개 국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62%가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알고 있다고 답변하고, 이들 중 51%가 LBS를 실제로 사용하고 있다고 응답하는 등 LBS 이용률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LBS 이용자 중 자신의 위치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답변한 응답자가 1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LBS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적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었다.
-미국, 영국, 캐나다, 일본, 독일 등 5개국 소비자, LBS 선호도 높아...위치기반 광고 효과도 탁월
-Google Places, Google Latitude, Facebook Places 등 대형 LBS 주로 이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e-커머스 사업자의 Facebook 활동을 위한 7大 고려... (0) | 2011.02.08 |
---|---|
Facebook, 친구의 활동 상황을 광고 콘텐츠로 활용... (0) | 2011.02.08 |
2010년 미국 3D 박스오피스 시장 결산 (0) | 2011.02.07 |
4분기 실적에 나타난 Nokia의 위기...“스마트폰 ... (0) | 2011.02.07 |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 ‘웹게... (0) | 2011.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