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hBRPdl
-Key Message-
일본 레코드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2010년 3사분기(7월∼9월) 모바일 유료 음악 서비스는 다운로드 곡수와 매출 측면에서 감소하는 추세를 보여 성장의 한계를 드러냈다. 하지만 이와 달리 온라인 앨범의 다운로드는 수량, 매출 모두 전년 대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일본 음악 업계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가 모바일 분야의 신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보고 중장기 전략 수립에 착수하였다.
-일본 음악업계, 앨범의 애플리케이션화로 스마트폰 시장에 적극적 대응 나서
-향후 안드로이드폰 확산에 대비한 안드로이드용 음악 애플리케이션 제작 본격화
bit : 물다, 묾, 한 입, 물어뜯다, 물어 끊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Apple 글로벌 시장 확산 전략의 중심 축으로... (0) | 2011.01.24 |
---|---|
Amazon의 사업 부문별 실적 및 미래 전략 분석 (0) | 2011.01.24 |
모바일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의 유형분석 (0) | 2011.01.21 |
전방위 시장 확대 선언한 OnLive... 멀티스크린 지... (0) | 2011.01.21 |
Nintendo 3DS용 게임으로 출시되는 콘솔게임(Supe... (0) | 2011.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