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roduction: App Store와 Freemium 콘텐츠
2. 모바일 게임의 Freemium 수익모델
2.1 Freemium 수익 모델을 앞세운 소셜 게임 업체의 약진
2.1.1 Ngmoco
2.1.2 DeNA
2.2 애플리케이션 내 결제의 부상
2.3 게임 내 광고 수익 증가
3. 방송사 제공 Freemium 애플리케이션
4. Freemium 콘텐츠 유통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GetJar
5. 결론: 모바일 환경에 안착한 Freemium 수익 모델
store : 가게, 저장, 상점, 점포 shop, 식료품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동영상 시장 유통구조 및 시장비중의 변화 추... (0) | 2011.01.17 |
---|---|
‘Nintendo 3DS’, 입체 화면 탑재 통한 차별화로... (0) | 2011.01.17 |
(무료)Xbox 360과 Kinect의 결합, 리모콘 없는 TV... (0) | 2011.01.14 |
전 세계 IPTV 시장 가입자 규모 및 주요 사업자 현... (0) | 2011.01.14 |
MS Windows의 태블릿 PC 시장 합류 임박... 박람회... (0) | 2011.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