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edvDUC
-Key Message-
Apple과 Google은 각각 콘텐츠 매출 증가와 광고 수입 확대라는 서로 다른 목표와 전략을 갖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IPTV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아시아 지역 IPTV 시장 구조와 경쟁 환경은 국가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이에 특화된 전략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Apple과 Google, 서로 다른 목표와 전략 하에 아시아 IPTV 시장 진출 추진 中
-각국의 시장 구조와 경쟁 환경을 고려한 개별 시장 위주의 맞춤형 전략 수립 요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TV’ 위기론의 핵심과 국면 전환을 위한... (0) | 2010.12.27 |
---|---|
[리서치프리즘]2010 인터넷 광고시장 결산 - SNS ... (0) | 2010.12.27 |
e-Book, 신규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활용 가능성 주... (0) | 2010.12.24 |
독립 PC 게임의 성공사례 ‘Minecraft’...업계 상... (0) | 2010.12.24 |
(무료)2010년 英 음악 시장 결산...디지털 음원 매... (0) | 2010.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