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http://bit.ly/fD0erq
[News]
‘음악 중심 SNS’를 표방해온 Apple Ping이 지난 11월 11일부터 Twitter와의 계정간 연동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Ping 내에서 추천하거나 리뷰한 음악이 같은 사용자의 Twitter 계정을 통해 팔로어(follower)들에게도 자동 노출되는 형식이다. 지난 9월 출시된 Ping은 개별 음악에 30초 분량의 맛보기 버전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며, Apple iTunes 소프트웨어를 띄워야만 이용 가능하다.
[News Plus]
1억 7,500만 이용자를 보유한 마이크로 블로깅 서비스 Twitter가 Apple Ping을 수용했다...
<Figure 1> Twitter 화면 오른쪽에 뜬 Ping 이용자의 추천 음악 및 iTunes 링크
[View Point]
고전 끝에 Twitter를 광고판으로 삼게 된 Ping의 사례가 궁극적으로 시사하는 것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12개 美 TV 방송사, 실시간 지역 모바일 TV... (0) | 2010.11.24 |
---|---|
미국 유료 TV 가입자 해지(cord cutting)와 OTT 서... (0) | 2010.11.24 |
(무료)Adobe, Flash 대안 기술로 iPad용 디지털 잡지 시장 공략 中 (0) | 2010.11.23 |
iPad 이용 행태(활용 시간/이용 목적/App 활용 현황)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0) | 2010.11.23 |
Apple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iAd’, 광고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유럽∙일본으로 영토 확장 중 (0) | 2010.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