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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Message-
미국의 Xbox Live 가입자 가운데 40% 가량은 영화나 음악 감상, SNS 등 게임 외 용도로 Xbox 360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들의 하루 평균 온라인 접속 시간은 3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또 모션 콘트롤러 Kinect의 안면인식 기능을 콘텐츠 사업과 광고에 접목할 경우,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도 가능할 전망이다. MS의 Dennis Durkin 부사장에 따르면 Kinect는 현재 초도 물량(콘솔 번들 제외)이 주요 매장에서 모두 매진될 만큼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Xbox Live 이용자 40%는 非 게임 용도로 서비스 이용
-모션 콘트롤러 Kinect 판매 호조… 콘텐츠/광고의 사용자별 맞춤화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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