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abbvI3
-Key Message-
미국 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돌풍이 거세어진 이후 TV 화면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단말이 등장해 경합을 벌이고 있다. Apple TV, Roku 등 콘텐츠 제공에 역점을 둔 단순 셋탑박스 단말, Google TV를 지원하는 Logitech의 Revue, Boxee의 Boxee Box 등 웹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 복합적인 셋탑박스 단말, DVR 단말인 TiVo, 게임 콘솔 Xbox 등 인터넷 접속을 통해 온라인 동영상 시청을 지원하는 셋탑박스 이외의 단말 등이 상이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하며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파이를 키우고 있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美 모바일 광고 매출 1위는 엔터테인먼트 부문...3Q 매출 315% 증가 (0) | 2010.11.04 |
---|---|
美 지상파 방송사, 재전송료 수익 극대화 위해 무료 온라인 동영상 제공 축소 中 (0) | 2010.11.04 |
마침내 실전 무대에 선 MS의 ‘Windows Phone 7’...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서의 성공 가능성은 ‘반반’ (0) | 2010.11.03 |
지역 상점주가 공동구매 상품을 직접 게재할 수 있는 "Groupon Stores"의 출시가 갖는 의미와 전망 (0) | 2010.11.02 |
PayPal, 디지털 상품 결제·모바일 결제 통한 플랫폼 확장 전략 구사 (0) | 2010.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