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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멀티플랫폼 앱스토어로 콘텐츠 생태계 장악 꾀하는 Adobe...또 하나의 反 Apple 연합 등장

링크: http://bit.ly/9g1EEL

[News]
Adobe가 모든 종류의 스마트 단말을 아우르는 전방위 시장 확대를 선언했다. 그 구상의 두 축은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나란히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Adobe Air 2.5’과 이를 지원할 도매 앱스토어 성격의 ‘InMarket’이다. 요컨대, 콘텐츠 시장의 양쪽 끝이라 할 수 있는 기반기술과 유통서비스를 거점 삼아 자사의 시장 장악력을 높여가겠다는 의도다.

[News Plus]
지난 10월 25일 개최된 Adobe MAX 개발자 컨퍼런스의 발표 내용은 ‘단말과 OS의 종류를...

<Table 1> Adobe Air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사례
<Figure 1> InMarket의 애플리케이션 유통 서비스 개념도

[View Point]
Adobe Air 2.5와 InMarket은 컴퓨팅 플랫폼과 단말 기종의 분화에서 오히려 기회를 모색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