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New York Times의 신무기는 영화 콘텐츠...“온라인 동영상 소비 즐기는 젊은 세대 독자층 침투 방안”
New York Times가 팟캐스트, TV 쇼에 이어 영화 콘텐츠를 무기로 삼아 자사 독자 및 구독자층을 확대하려 하고 있다. TV 쇼나 영화 콘텐츠의 시청자들이 곧바로 구독자로 전환될 확률은 희박해 보이지만, 관련 기사에 관심을 보일 확률은 적지 않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온라인 동영상 소비를 즐기는 젊은 세대 독자층 침투 측면에서도 영화 콘텐츠 제공은 실효성 있는 전략으로 풀이되고 있다.
- 2020년 상반기 장편 다큐멘터리 개봉...New York Times 브랜드의 소비자 노출 빈도 제고 전망
- 탐사 보도 TV 시리즈 "The Weekly"의 성과로 '청신호'...구독자 및 독자 전환율이 관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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