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타트업 Pollen, 티켓 판매가능한 인플루언서만 초대하는 초대 전용(invite-only) 비즈니스 모델로 6,000만 달러 투자금 유치
인플루언서에게만 플랫폼을 개방하는 초대 전용(invite-only) 비즈니스 모델을 구사하는 티켓 판매 스타트업인 Verve가 최근 투자라운드에서 6,000만 달러를 모금했다. Pollen은 전 세계 20여개 국에서 음악, 여행, 스포츠 등과 관련된 500여 개의 이벤트 업체와 제휴를 맺고 인플루언서를 통해 티켓을 판매한다. 이러한 마케팅은 진정성, 관련성, 커뮤니티 등을 소비 경험을 최상위에 두는 Z세대의 성향에 적중하는데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대비 비용효율적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 Pollen, 인플루언서 기반 티켓 판매의 성공적인 실적으로 6,000만 달러 투자금 유치
- 티켓 판매가능한 인플루언서만 초대하는 초대 전용(invite-only)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한 정확한 타겟팅으로 비용대비 티켓 판매 실적 높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디오와 eBook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콘텐츠 경험 지원하는 Serial Box (0) | 2019.11.19 |
---|---|
WeWork 문제로 대규모 손실 기록한 Softbank Vision Fund(SVF)의 향배 진단 (0) | 2019.11.19 |
Black Box VR의 가상현실(VR)을 활용한 헬스장 (0) | 2019.11.18 |
일반인 YouTube 스타 기반으로 성장한 YouTube가 유명 헐리우드 스타 모시기에 공들이는 이유 (0) | 2019.11.18 |
(무료)갓챠 시스템 중심의 일본 모바일 게임업계,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활발…광고 모델 적용과 해외 진출 가속화 (0) | 2019.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