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Twitch의 비게임 콘텐츠 카테고리 ‘Just Chatting’ 급성장...非게임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 수용 본격화 조짐
Amazon 산하 실시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Twitch가 최근 미용 브랜드 MAC Cosmetics 등 브랜드 진영의 홍보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Twitch 내 콘텐츠 카테고리인 Just Chatting이 급성장하면서 Twitch에서 게임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분야의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를 보다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조짐이 포착되고 있는 것이다.
- Just Chatting, Twitch 비게임 카테고리 중 최대 규모...지속적인 시청률 상승세 유지
- 브랜드와 Twitch 시청자의 접점 형성 매개...非게임 분야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 유입의 토대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VR) 헤드셋의 ‘표준 HW’로 기대 모으는 Oculus Quest (0) | 2019.11.14 |
---|---|
베일 벗은 Apple TV+ 전격 해부...오리지널 시리즈의 호평 속 요금 자동 청구 전략과 몰아보기 미지원으로 논란 (0) | 2019.11.14 |
스트리밍 분야의 하드웨어·플랫폼 비즈니스 포괄하는 Roku의 전방위 전략 (0) | 2019.11.13 |
성장 가도 달리던 TikTok 행보에 제동…"미국의 정치적 견제 공세와 숏클립 공유 앱 경쟁자들의 위협" (0) | 2019.11.13 |
(무료)게임업계, 온라인 소셜 카지노 모델 도입 확산 중…게임의 사행성과 카지노와의 연관성 에 대한 지속적 의심은 장애물 (0) | 2019.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