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5대 위성TV,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강세에 밀려 콘텐츠 시장 영향력 약화 위기...콘텐츠 공동 방영 등 다양한 전략으로 경쟁력 반등에 주력
중국 5대 위성TV,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의 강세에 밀려 콘텐츠 시장 영향력 약화 위기...콘텐츠 공동 방영 등 다양한 전략으로 경쟁력 반등에 주력
- 중국 위성TV 업계, 콘텐츠 시장 영향력 강화에 박차...온라인 동영상 플랫폼과의 경쟁 치열
- 위성TV,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과 콘텐츠 공동 방영 확대...시청률 상승 효과는 미지수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과 SNS의 결합을 추구하는 소셜 음악 앱 Earbuds와 Playlist 비교 (0) | 2019.10.01 |
---|---|
Amazon, 스마트 기기 신제품 공개...Alexa의 역할 "스마트 홈 관리"에서 "개인 라이프스타일 관리"로 확장 (0) | 2019.10.01 |
전기차(EV) 보급 확대를 위한 2대 과제 (0) | 2019.09.23 |
확대에 차질 빚는 Amazon Go…성장의 걸림돌 진단과 Amazon의 전략 수정 방향성 분석 (0) | 2019.09.23 |
(무료)Z세대 겨냥해 탄생한 대안적 뉴스매체 Sift의 ‘News Therapy’ 서비스, “뉴스로 인한 피로 아닌 뉴스 통한 치유표방” (0) | 2019.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