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 인앱 광고 수익, 브랜드 광고 수익보다 월등히 증가...“이용자들, 미디어 광고는 건너 뛰지만 모바일 광고와는 상호 작용”
지난 2016년 황금기를 맞았던 중국 오프라인 VR방 시장은 VR산업 성장의 둔화로 빠르게 냉각했는데, 올 들어 대도시를 중심으로 100제곱미터 이상의 대형 VR방이 현저히 증가하며 다시금 활력을 얻고 있다. 멀티 플레이를 선호하는 성인 고객 증가, VR HW 및 기술력 발전 등이 대형 VR방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꼽히며, 향후 5G의 보급 역시 VR방 시장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올 들어 대형 면적의 VR방 증가..주요 VR방 체인 토우하오완카, “연내 350개 점포로 확충 계획”
- 대형 VR방 증가의 주요 배경...VR HW 및 포지셔닝 기술력 발전, VR방 운영 비용 절감 등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3대 인터넷 사업자들의 샤오청쉬(小程序, mini program) 서비스 특징 비교 (0) | 2019.08.20 |
---|---|
2020년 미국 대선 앞둔 온라인 정치 광고 시장의 주요 이슈 진단 (0) | 2019.08.20 |
전통적인 교육 훈련 프로그램과 VR을 결합한 e러닝 하이브리드 서비스 (0) | 2019.08.19 |
인공지능(AI)발 음악산업혁명 가능할까?…음악 콘텐츠 제작 서비스 Boomy가 제시하는 음악 산업의 미래 (0) | 2019.08.19 |
(무료)Amazon의 3D 신체 스캔에 대한 우려...데이터 활용한 개인 식별 가능성 제기 (0) | 2019.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