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바일 인앱 광고 수익, 브랜드 광고 수익보다 월등히 증가...“이용자들, 미디어 광고는 건너 뛰지만 모바일 광고와는 상호 작용”

(무료)모바일 인앱 광고 수익, 브랜드 광고 수익보다 월등히 증가...“이용자들, 미디어 광고는 건너 뛰지만 모바일 광고와는 상호 작용”

 

링크: http://bit.ly/2ZAfr5K

 

지난 2016년 황금기를 맞았던 중국 오프라인 VR방 시장은 VR산업 성장의 둔화로 빠르게 냉각했는데, 올 들어 대도시를 중심으로 100제곱미터 이상의 대형 VR방이 현저히 증가하며 다시금 활력을 얻고 있다. 멀티 플레이를 선호하는 성인 고객 증가, VR HW 및 기술력 발전 등이 대형 VR방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꼽히며, 향후 5G의 보급 역시 VR방 시장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올 들어 대형 면적의 VR방 증가..주요 VR방 체인 토우하오완카, “연내 350개 점포로 확충 계획”
- 대형 VR방 증가의 주요 배경...VR HW 및 포지셔닝 기술력 발전, VR방 운영 비용 절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