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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모바일 게임업계의 활로로 부상한 ‘애플리케이션 내 결제(In-App Purchase)’

전문링크: http://bit.ly/aVfztB

[News]
모바일 게임 개발사 Rovio가 자사 대표작 ‘Angry Bird’에 조만간 ‘특별한 새 요소’를 적용하겠다고 공언했다. ‘Angry Bird’는 작년 10월 App Store에 출시돼 불과 열 달 만에 유료 버전(99센트) 기준 650만 건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다. 새로 도입될 요소가 무엇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시장 일각에서는 모종의 유료 콘텐츠가 애플리케이션 내 구매(In-App Purchase, 이하 IAP) 방식으로 제공될 것이라는 관측을 내고 있다.

[News Plus]
‘Angry Birds’는 다양한 새들의 능력을 활용해 돼지들을 격파하고 알을...

<Figure 1> iOS 인기 소셜게임/SNS의 매출 비중

[View Point]
IAP 기반의 부가 콘텐츠 판매가 게임업계의 실질적인 활로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