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OTT 진영, 스포츠 생중계 역량 강화하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영향력 확대 중
2016년 Twitter와 Amazon이 OTT를 통해 스포츠 중계를 제공해 온 이래로, 이미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스포츠 중계를 실시간 시청하는 것은 일반화되어 있다. YouTube, Facebook, Amazon 등 OTT 진영들이 잇따라 스포츠 생중계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로, 일부 기술적 문제 해결은 필요하겠지만, 앞으로 OTT가 스포츠 중계를 통해 미디어 업계 내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 OTT 진영, 스포츠 중계 영역 잠식하며 미디어업계 內 입지 강화
- OTT 서비스, 기존 TV에 필적할 스포츠 생중계 경험 제공까진 아직 시간 필요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공영 방송사 BBC의 양방향 콘텐츠 출시 (0) | 2019.07.22 |
---|---|
크라우드소싱 배송(crowdsourced delivery), 소규모 리테일 업체들의 라스트 마일 배송 문제 해결책으로 도입 확산 (0) | 2019.07.22 |
새로운 음악 발견 플랫폼으로 떠오르는 Instagram (0) | 2019.07.19 |
기능성 영역에서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세력 확장 중인 드론 시장의 현주소 진단 (0) | 2019.07.19 |
(무료)블록체인, 아이티(Haiti)의 전통적 산업 구조에 접목되어 삶의 질 향상 위한 국가 혁신의 핵심 기술로 활용 (0) | 2019.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