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가 선보이는 증강현실(AR) 기반 ‘가상 메이크업’ 기능
YouTube가 2019년 6월 세계 최대 광고 이벤트 ‘Cannes Lions of Creativity’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실시간 방송 중에 활용할 수 있는 증강현실(AR) 기반 가상 메이크업 기능을 선보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변화를 주도하는 이유 (0) | 2019.06.24 |
---|---|
(무료)중국 웹 콘텐츠 업계, 스마트폰의 세로 화면에 맞춘 ‘세로형’ 영상 콘텐츠 제작 열기 점화 (0) | 2019.06.24 |
IBM, 인공지능 플랫폼 "Watson OpenScale" 업데이트...편향성 극복 및 투명성 강화가 주목적 (0) | 2019.06.24 |
(무료)투자은행 Morgan Stanley, “5년내 Disney가 미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에서 Netflix의 왕좌 찬탈할 것” 예상 (0) | 2019.06.20 |
Softbank Vision Fund의 투자 포트폴리오와 성과 (0) | 2019.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