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온라인 플랫폼 발판으로 급성장 중인 D2C(Direct-to-Consumer) 기업, 올드 미디어 진영의 TV 광고주 포섭 대상으로 부상

(무료)온라인 플랫폼 발판으로 급성장 중인 D2C(Direct-to-Consumer) 기업, 올드 미디어 진영의 TV 광고주 포섭 대상으로 부상

 

링크: http://bit.ly/2Mr54yU

 

미국 올드 미디어 진영이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Direct-to-Consumer) 기업들에게 시선을 돌리고 있다. TV 광고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D2C 기업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가파르게 성장함에 따라 TV 광고 매출 증대를 위해 기존에는 협소한 광고 예산을 이유로 외면해 왔던 D2C 기업들을 TV 광고주로 포섭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 소셜 미디어 통해 성장한 D2C 기업, TV 광고 시장 진출 가시화...차세대 고객 확보 목적
- NBCUniversal과 CBS, D2C 광고주 전담 인력 배치...맞춤형 타깃 광고 및 브랜드 콘텐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