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온라인 플랫폼 발판으로 급성장 중인 D2C(Direct-to-Consumer) 기업, 올드 미디어 진영의 TV 광고주 포섭 대상으로 부상
미국 올드 미디어 진영이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Direct-to-Consumer) 기업들에게 시선을 돌리고 있다. TV 광고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D2C 기업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가파르게 성장함에 따라 TV 광고 매출 증대를 위해 기존에는 협소한 광고 예산을 이유로 외면해 왔던 D2C 기업들을 TV 광고주로 포섭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 소셜 미디어 통해 성장한 D2C 기업, TV 광고 시장 진출 가시화...차세대 고객 확보 목적
- NBCUniversal과 CBS, D2C 광고주 전담 인력 배치...맞춤형 타깃 광고 및 브랜드 콘텐츠 지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otify의 새로운 음악 경험 창출을 위한 도전 (0) | 2019.06.10 |
---|---|
중국 웹드라마 성장 동력,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과 제작사간 "수익배분 비즈니스 모델" 진단 (0) | 2019.06.10 |
인공지능(AI) 기반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드테크(EdTech) 업체 Top 5 (0) | 2019.06.05 |
Netflix와 Amazon, 영국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 지배자로 안착...미국 IT 거인들의 영국 시장 장악 배경 진단 (0) | 2019.06.05 |
(무료)인공지능(AI), e스포츠와 게임 영역에서도 지대한 영향 미칠 듯...“경기 기록 분석, 선수 코칭, 게임 추천, 게임 디자인 등” (0) | 2019.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