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모바일과 소핑몰의 경험을 융합시키는 소셜 커머스의 힘

(무료)모바일과 소핑몰의 경험을 융합시키는 소셜 커머스의 힘

 

링크: http://bit.ly/2M77x1q

 

오늘날의 고급 모바일 기술을 사용해 과거의 쇼핑몰 경험을 모방한 쇼핑을 지원하는 소셜 쇼핑 플랫폼 Dote는 라이브 '쇼핑 파티 등을 통해 소셜 커머스의 활로를 열어가고 있다. Dote의 설립자 겸 CEO인 Lauren Farleigh는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소셜 커머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 휴대폰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쇼핑 환경 강조
- 전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과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쇼핑 경험 등 2가지 방식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