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모바일과 소핑몰의 경험을 융합시키는 소셜 커머스의 힘
오늘날의 고급 모바일 기술을 사용해 과거의 쇼핑몰 경험을 모방한 쇼핑을 지원하는 소셜 쇼핑 플랫폼 Dote는 라이브 '쇼핑 파티 등을 통해 소셜 커머스의 활로를 열어가고 있다. Dote의 설립자 겸 CEO인 Lauren Farleigh는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소셜 커머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 휴대폰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쇼핑 환경 강조
- 전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과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쇼핑 경험 등 2가지 방식 제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의 공유형 마이크로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현황 (0) | 2019.05.27 |
---|---|
부동산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프롭테크(Proptech) 사업자들의 현주소와 주요 행보 진단 (0) | 2019.05.27 |
손쉬운 온라인 스토어 개설 지원으로 e커머스 분야의 민주화 시도 중인 ‘Storr’ (0) | 2019.05.24 |
마이크로모빌리티(Micromobility) 공유 서비스 이용의 현주소와 이용 확산을 위한 해결 과제 진단 (0) | 2019.05.24 |
(무료)구독형 뉴스 서비스, 효율적인 타겟 광고 도입 시 광고 수익과 구독자 증가 양립 가능 (0) | 2019.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