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중심의 숏폼 영상 통해 시장차별화 시도 중인 서비스 사례 2가지
TikTok의 전 세계적인 인기 이후 미디어 업계에서는 ‘숏폼 영상’에 더욱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코미디’를 중심으로 여타 숏폼 영상 플랫폼과 차별화를 시도 중인 사례가 등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록체인, 거대 중개자 없애고 음원유통 플랫폼 생태계의 민주화 이루어낼 것인가 (0) | 2019.04.29 |
---|---|
(무료)21세기의 모빌리티...공유할 것인가? 소유할 것인가? (0) | 2019.04.27 |
소매유통업계, 스토리텔링 경험 향상 통한 고객 참여도 증대에 박차...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이 키워드 (0) | 2019.04.27 |
(무료)미국 오디오북 시장,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주역...디지털 기술 활용 격차가세대 간 오디오북 소비 격차 촉발 (0) | 2019.04.27 |
로봇을 활용한 농장 자동화와 과제 (0) | 2019.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