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플루언서 마케팅, 양성 팽창에서 진정성 추구하는 단계로 진입...진솔한 콘텐츠와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성공의 열쇠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양적인 팽창에 주력하는 단계에서 진정성을 추구하는 새로운 단계로 진입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인플루언서들이 진솔한 콘텐츠로 브랜드에 대한 진실한 열정을 드러내야 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는 시각이다. 동일한 맥락에서 이미 다수의 브랜드와 협업한 메가 인플루언서를 대신해 마이크로, 나노 인플루언서의 입지가 확대되는 추세도 포착되고 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 급증...TV, 라디오 마케팅과 더불어 주요한 마케팅 영역으로 성장
- 양보다 질에 집중하는 진정성 마케팅의 시대 도래...브랜드에 대한 진실한 열정이 핵심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Z세대 겨냥한 쇼핑 앱 Dote의 인플루언서 활용한 “라이브 영상 쇼핑” 서비스 (0) | 2019.04.14 |
---|---|
Nintendo, 인디 게임업체에 지식재산권(IP) 사용 최초 허용...콘솔 Switch의 영토 확장 위한 새로운 전략되나? (0) | 2019.04.14 |
소매유통업계의 고객 스토리텔링 경험 증진 사례 4가지 (0) | 2019.04.14 |
Amazon Go 등 무인 결제 매장’의 현주소와 확장이 야기하는 명암 진단 (0) | 2019.04.14 |
(무료)e스포츠 경기장, 커뮤니티 형성과 콘텐츠 질적 발전을 위한 중요 요소로 평가 (0) | 2019.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