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2.14 -

[트렌드와치]영국 미디어 퍼블리셔들의 Snapchat 동영상 플랫폼 활용 전략…”광고 수익 그 이상의 것을 겨냥”
링크: http://bit.ly/2IcjH79

 

[스냅샷]스트리밍 음악 시장의 새로운 성장 동력, ‘고음질 스트리밍 오디오 서비스’
링크: http://bit.ly/2GqaZ3o

 

[뉴스브리프](무료)중국 숏클립 업계, ‘홍바오(세뱃돈)’ 대전에 적극 가세...신규 이용자 유치 위해 각종 이벤트 전개
링크: http://bit.ly/2tlvMMY

 

[뉴스브리프]The Economist, The Telegraph 등 영국 퍼블리셔 진영, 팟캐스트에 눈독... YouTube 대비 광고 단가 높아
링크: http://bit.ly/2STw6AQ

 

[뉴스브리프]커넥티드 TV 광고, 전통적인 TV 광고와의 연계로 저변 확대...광고주 진영, 전통적인 TV 광고의 도달 범위 확장 기대
링크: http://bit.ly/2SRFbKK

 

[뉴스브리프]정부 규제가 만들어낸 중국의 독창적인 e-commerce 생태계, Tencent와 Alibaba의 강력한 커머스 왕국 구축 촉발
링크: http://bit.ly/2BwVJxC

 

[뉴스브리프]인공지능을 활용한 성공적인 고객 개인화 서비스 활용 사례 7가지
링크: http://bit.ly/2SLvz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