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AI 개발사로 전업 선언한 VR 애니메이션 제작사 Fable...VR/AR 영상물 콘텐츠의 미래 성패 관건은 ‘상호작용’
링크: http://bit.ly/2CW9Mg2
[스냅샷]가상현실(VR)을 활용한 몰입형 피트니스와 운동 효과
링크: http://bit.ly/2CSQ9pb
[뉴스브리프](무료)중국 예능 시장, ‘문화’를 소재로 한 예능의 성장세 두각...오락형 예능에 대한 시청자들의 피로 누적으로 교양 프로그램 수요 증가
링크: http://bit.ly/2S1MJe8
[뉴스브리프]National Geographic, 신규 콘텐츠를 TV 방영일 당일 디지털 플랫폼으로 무료 배포...소비자 데이터가 변화의 밑거름
링크: http://bit.ly/2RqvA8J
[뉴스브리프]스마트폰 소설 앱 "Galatea", 음향효과, 시각효과, 촉감 반응 등 각종 특수효과로 서비스 고착성 강화...현실감 있는 독서 경험이 무기
링크: http://bit.ly/2MGEz4Y
[뉴스브리프]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Volkswagen, 전기차 (EV) 용 배터리 시장 참여
링크: http://bit.ly/2WzrJdB
[뉴스브리프]고연령 고소득 소비자, TV 방송에서 온라인 동영상으로 이동...온라인 동영상 마케팅 예산 확충 필요성 대두
링크: http://bit.ly/2WxiI4H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2.07 - (0) | 2019.02.07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2.01 - (0) | 2019.02.01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1.30 - (0) | 2019.01.30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1.29 - (0) | 2019.01.29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1.28 - (0) | 2019.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