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2.05 -

[리서치프리즘]소매유통업계의 게임 체인저 "무인점포" 구축 사례와 시장의 평가
링크: http://bit.ly/2nGzi1p

 

[트렌드와치]완구와 증강현실과의 만남...앱 생태계 조성 통해 완구의 새로운 가치 전달 및 제품 수명 주기 확장 기대
링크: http://bit.ly/2FKcNzL

 

[스냅샷]조립 설치가 가능한 가상현실(VR) 어트랙션의 컨셉 해부 및 시사점
링크: http://bit.ly/2EcVFWq

 

[뉴스브리프](무료)수익 창출 난관에 놓인 Spotify, 수익성 개선 위해 신진 아티스트와의 직접 계약 체결가능성 대두…”음반사 진영 위협 가능성 고조”
링크: http://bit.ly/2FK13gQ

 

[뉴스브리프]2018년 예상되는 OTT 광고 시장의 3가지 전망
링크: http://bit.ly/2EGvLIz

 

[뉴스브리프]중국, 인공지능(AI) 인재 유치 둘러싸고 거대 다국적 기업들과 각축전...”AI 인력 추가 500만명 필요”
링크: http://bit.ly/2E0gMI4

 

[뉴스브리프]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 모바일 네티즌 인구 ‘보너스 효과’ 현저히 감소…기존 이용자 가치 발굴을 둘러싼 새로운 경쟁시대 도래
링크: http://bit.ly/2FJXoQ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