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글로벌 게임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 "가상현실(VR) 게임"의 성공 사례 분석
링크: http://bit.ly/2DUZwoj
[트렌드와치]게임 내 "랜덤박스" 논란에 칼 빼든 Apple...사행성 논란보다 중요한 것은 수익모델 관점에서의 접근
링크: http://bit.ly/2n1gCcq
[스냅샷]Toyota의 전기차 e-Palette가 지향하는 B2B 플랫폼 사업모델의 특징과 전망
링크: http://bit.ly/2DwuaH0
[뉴스브리프](무료)2018년 블록체인이 유용하게 활용될 5대 분야
링크: http://bit.ly/2DUoYua
[뉴스브리프]2018년 스마트폰 시장에서 예상되는 10가지 변화
링크: http://bit.ly/2DvwHlJ
[뉴스브리프]미국, 5G 서비스 위한 조속한 주파수 경매 일정 추진에 대한 요구 대두...”한국, 일본, 유럽, 중국 등에 비해 뒤쳐질 수 있어”
링크: http://bit.ly/2Bj86ui
[뉴스브리프]Oculus, CES 2018에서 중국 타깃으로 한 독립형(standalone) VR헤드셋 공개
링크: http://bit.ly/2DBmG5L
[뉴스브리프]2018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예상되는 5대 트렌드
링크: http://bit.ly/2G2G9KS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1.24 - (0) | 2018.01.24 |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1.23 - (0) | 2018.01.23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1.19 - (0) | 2018.01.19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1.18 - (0) | 2018.01.18 |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8.01.17 - (0) | 2018.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