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aramount Pictures, 가상현실(VR) 영화관 플랫폼 출시로 영화 유통 플랫폼 확대...VR 영화 대중화의 시험대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Paramount Pictures가 새로운 형태의 영화 유통 플랫폼 제공을 앞두고 있다. 오는 12월 가상현실(VR) 영화관 플랫폼을 출시해 VR 영화 관객들을 견인하려는 것이다. Paramount Pictures의 VR 영화관 플랫폼이 성공을 거둘 경우 향후 주요 신작 영화가 실제 영화관과 VR 영화관에서 동시 개봉되며 VR 영화 관람이 본격적으로 대중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Paramount, VR 스타트업 Bigscreen과 협력...VR 헤드셋 착용자 대상으로 새로운 영화관 경험 지원
- 무한한 확장성이 VR 영화관의 강점...'Cineveo' 등 기존 VR 영화관 앱과의 차별화가 관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강현실(AR) 활용한 라이브 뮤직 앱 ‘Firstage’ 사례와 시사점 (0) | 2017.11.22 |
---|---|
중국 모바일 시장 신흥 강자의 "Musical.ly" 인수...중국 모바일 기업의 글로벌 모바일 시장 선도 역량 과시 사례 (0) | 2017.11.22 |
카드 및 피규어 수집 취미를 온라인으로 옮긴 디지털 스터프(stuff) 마켓플레이스 Quidd (0) | 2017.11.21 |
성장 정체 수렁에 빠진 Snapchat..."Bitmoji를 활용한 신규 수익모델 창출의 가능성은?" (0) | 2017.11.21 |
(무료)Alibaba, 광군제 행사용으로 60개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개설...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하는 ‘새로운 소매(new retail)’ 전략의 일환 (0) | 2017.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