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치]"TwitchCon 2017"에서 드러난 Twitch의 노림수..."게임 방송 스트리머의 대폭적인 지원 강화를 통한 시장 주도권 강화"
링크: http://bit.ly/2yLbSQx
[스냅샷]미국 공유 자전거 서비스의 도입 현황과 주요 사업자들의 서비스 제공 사례
링크: http://bit.ly/2zrAhKD
[뉴스브리프](무료)중국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iQIYI, 신규 진입한 기패 게임(바둑, 체스, 장기)에서도 호 성적 거둬...다수의 영상 IP 활용 전략 주효
링크: http://bit.ly/2iIB5R1
[뉴스브리프]Activision의 콘솔게임 ‘Destiny 2’, 다운로드 매출 비중이 실물 게임 앞질러...EA도 2017년 콘솔게임 매출액의 40%, 다운로드에서 발생 목표”
링크: http://bit.ly/2zruViG
[뉴스브리프]증강현실(AR) 시장 개화할 기대주 AR글래스의 대중화를 위한 설결 과제...“가격, 폼팩터, 시스템 구성, UI 등”
링크: http://bit.ly/2hoBxar
[뉴스브리프]AR(증강현실), 일상 공간을 매체로 하는 3D 인터넷 환경의 도래 촉발
링크: http://bit.ly/2m8Ivlk
[뉴스브리프]교육 분야에 파급 효과 큰 5가지 교육기술(EdTech) 트렌드...“가상현실(VR), 모바일, Gamification, 온라인 교육 사이트, Maker Movement”
링크: http://bit.ly/2hYXb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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