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Alibaba, 소규모 지역상점 대상 온라인 공급 플랫폼 서비스 준비... e-커머스 접근 못하는 6억 여 명의 오프라인 중국 소비자 겨냥
중국 e-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거대 업체들의 경쟁 무대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옮겨가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는 Alibaba는 중국 전역의 소규모 지역 상점들을 지원하는 공급 서비스 비즈니스를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e-커머스 서비스에 접근하지 못하는 6억 여 명의 중국 소비자에게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Tmall, 근린 소형 상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공급 플랫폼 기능 제공
- e-커머스 성장 속도 둔화 추세…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역 통합 통해 성장세 유지 계획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록체인(Block Chain) 화폐를 사용하는 모바일게임 스토어 ‘Gstore’의 특징 및 업계 평가 (0) | 2017.09.14 |
---|---|
미국 케이블 업계 Top4 사업자 Altice, 2위 업체인 Charter 인수 추진...유료TV 정체 속에 새로운 돌파구 마련할까? (0) | 2017.09.14 |
농업과 ICT 기술 융합한 ‘어그리테크’ 분야 스타트업 주요 사례와 시사점 (0) | 2017.09.13 |
e커머스 공룡 Amazon, 디지털 광고 시장 본격 침투...Google 및 Facebook과 삼강 체제 형성 예고 (0) | 2017.09.13 |
(무료)Twitch, 인터랙티브 기능 강화한 툴 ‘Twitch Extensions’ 출시 예정…스트리머의 채널 페이지 맞춤 제작 지원 (0) | 2017.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