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JD.com, 명품 시장 공략에 박차...위조제품 판매로 몸살 앓는 Alibaba보다 유리한 입장
명품 시장이 중국 e-커머스업체인 JD.com과 Alibaba의 차세대 주요 경쟁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JD.com의 경우, 철저한 상품 관리를 통한 신뢰의 이미지와 적극적인 제휴 전략 등을 통해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되며, 여성 소비자 유치와 매출 증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 적극적인 제휴 등으로 명품 시장 공략에 나서…여성 고객 유치와 수익성 개선 효과 기대
- 위조제품 판매로 몸살 앓는 Alibaba보다 유리한 입장…명품 판매 플랫폼 곧 선보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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